-세계 일상 속 어머니들의 목소리 녹여내
현대자동차가 탄소중립의 시대를 살아갈 첫 번째 세대인 '제너레이션 원(Generation One)'을 위한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10월6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제너레이션 원을 기다리며(Expecting Generation One)'라는 글로벌 캠페인 테마 아래 제작됐다. '제너레이션 원'은 탄소중립 실현에 따른 긍정적인 변화를 몸소 느끼며 살아갈 첫 미래 세대를 지칭해 현대차가 붙인 이름이다.
캠페인 영상을 통해 깨끗한 환경, 살기 좋은 미래를 후대에 물려주기를 바라는 전세계 일상 속 어머니들의 목소리를 영상에 녹여냈다. 또한, 현대차의 기후 위기에 맞선 지속가능한 변화의 중심에는 고객들이 있고 나아가 모두가 '제너레이션 원'을 기다린다는 염원을 담았다. 영상은 해당 주소(https://www.youtube.com/watch?v=sbmk6t5j3c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현대차는 지난 9월6일 독일 뮌헨에서 열린 'IAA 모빌리티 2021'에서 자동차 생산부터 운행, 폐기까지 전 단계에 걸쳐 탄소 순배출 제로(0)를 달성하기 위한 '2045년 탄소중립'을 선언한바 있다. 구상의 핵심은 클린 모빌리티(Clean Mobility), 차세대 이동 플랫폼(Next-generation Platform), 그린 에너지(Green Energy)를 축으로 한 '기후변화 통합 솔루션'이다.
한편, 회사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변화에 글로벌 고객들과 오피니언 리더들이 진정으로 공감하고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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