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디자인의 유니티 큐브
-새로운 워드마크 업데이트
유니티가 8일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표했다.
새 로고는 보다 역동적이고, 감각적이며, 유연한 디자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조했다. 완전한 3차원 큐브 디자인으로 리뉴얼된 유니티 큐브의 x, y, z축이 만나는 지점은 유니티의 기술과 크리에이터, 두 요소의 결합으로 제작된 놀라운 경험이 교차하는 것을 상징한다. 세 방향으로 향해 있는 화살표는 유니티가 크리에이터에게 제공하는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한다. 워드마크는 대문자 ‘U’를 사용하고 등록 기호도 새롭게 추가했다.
유니티는 새로운 로고 디자인을 토대로 통일성과 일관성을 갖춘 완전한 제품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구현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유니티 사용자는 필요한 제품을 쉽게 식별하여 검색하고 제품 간의 관계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특히 실시간 3D 기술을 통해 다양한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활용 사례의 여러 프로젝트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드는 제품을 제공하는 유니티는 주요 제품의 새 3D 제품 로고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적용했다. 유니티의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새로운 로고가 적용되며, 유니티의 브랜드가 표시되는 다양한 곳에 새로운 브랜딩이 적용될 예정이다.
유니티 코리아 김인숙 대표는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유니티가 보유한 다제품 생태계의 모습을 반영하고 있다"며 "다방면으로 크리에이터를 지원하고자 하는 유니티의 방향성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파인디지털, 전후방 풀HD 블랙박스 '파인뷰 X50' 출시
▶ 쌍용차, 국군 지휘차로 렉스턴 스포츠 공급
▶ 한국타이어, 전기차용 타이어 브랜드 필름 공개
▶ 쌍용차, 국군 지휘차로 렉스턴 스포츠 공급
▶ 한국타이어, 전기차용 타이어 브랜드 필름 공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