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그랜드슬램’

입력 2021-10-08 12:21  


SK텔레콤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1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24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 SK텔레콤은 "이로써 KCSI, NCSI, KS-SQI 등 국내 3대 고객만족도조사 그랜드슬램을 22년 연속 달성한 유일한 기업이 됐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은 KCSI 조사 이동통신 부문에서 24년간 매년 1위를 달성했다. 올해 조사에서는 자사 최고점인 85.1점을 냈다.

SK텔레콤 ICT패밀리 회사들도 호평받았다. SK브로드밴드는 IPTV와 초고속인터넷에서 단독 1위를 차지했다. SK텔링크는 국제전화 부문 7년 연속 1위, 11번가는 오픈마켓 부문 13년 연속 1위, 티맵모빌리티는 내비게이션 부문 4년 연속 1위, SK스토아는 T커머스 부문 단독 1위에 올랐다.

이기윤 SK텔레콤 고객가치혁신실장은 “KCSI 24년 연속 1위 달성을 계기로 SK텔레콤은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고객가치혁신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어울리는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선한결 기자 always@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