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만 기자 유통경제팀장 kkm@bntnews.co.kr]
bnt뉴스 라이브커머스 연중기획 “라이브쇼핑 기업을 응원합니다”-라이브커머스코리아 후원
- 인터파크 11월 2일 사전 예약판매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이 끝없는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김·공기청정기 등에 이어 ‘타이니탄 덴탈케어 세트’가 곧 선보인다. 이번에는 방탄소년단 캐릭터가 담긴 ‘타이니탄 덴탈케어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가 인터파크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인터파크는 다음달 2일 그룹 방탄소년단의 캐릭터 ‘타이니탄’을 활용해 한정 판으로 제작한 타이니탄 덴탈케어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를 사전 예약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 타이니탄을 활용하면서, 실용성이 높은 구강 제품으로 구성돼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제품은 예쁜 틴케이스에 △캐릭터별 피규어 칫솔 7종 △칫솔 리필 1세트 △자석 칫솔 거치대 3개로 구성돼 있다.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된 만큼 활용성, 경제성이 함께 고려됐다. 틴케이스를 제품 케이스 외에 별도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칫솔에 디자인된 타이니탄 피규어는 방탄소년단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IDOL’ 버전으로, 캐릭터들의 모습을 퀄리티 높은 피규어로 구현해 실용성, 구매 욕구를 높인다.
이번 제품은 지식 재산권(IP) 소유권자인 ‘하이브’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라이선시 전문 기업 ‘상상과 상상’이 제작하고, ‘에이티매니아그룹’이 유통을 담당하는 정식 라이선시 제품으로 그 소장 가치를 더하고 있다.
인터파크 담당자는 “일상에서도 꼭 필요한 생활용품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더 반가운 한정템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가격은 한 세트 당 6만 9천원”이라고 말했다.
이번 덴탈케어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난해 2월에 이은 두 번째 에디션이다.
기사제보∙보도의뢰 유통경제팀 kkm@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