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진 기자] 올리브영 클린 뷰티 브랜드로 선정된 토리든(Torriden)이 ‘김토끼’와 콜라보레이션 한 다이브인 세럼, 토너 기획세트를 올리브영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일 전했다.
‘토끼툰’으로 알려진 지수 작가의 분홍색 토끼 캐릭터 ‘김토끼’와 콜라보 한 이번 기획세트는 ‘다이브인 세럼 더블 기획세트’, ‘다이브인 토너 300ml 기획세트’로 출시됐으며,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패키지 디자인부터 귀여운 김토끼 캐릭터를 녹여냈다.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토리든X김토끼’ 콜라보 기획세트에는 ‘수분도 행복도 차곡차곡 쌓자’는 메시지를 담은 ‘차곡차곡 챌린지 메모지 100매 & 김토끼 스티커’ 세트가 굿즈로 구성되어 있다. 메모지 세트를 활용해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챌린지 칸을 색칠하거나, 스티커를 붙여볼 수 있다. 해당 굿즈가 포함된 기획세트 2종은 11월 한 달 동안 30% 세일을 진행하며, ‘올영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깜짝 추가 할인까지 진행된다.
김토끼 콜라보 기획세트로 구성된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은 국내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2년 연속 세럼 부문 1위를 달성한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속보습 세럼’으로 평가받는 상품이다. 이번 기획 세트에서는 본품 50ml 2개 구성으로 확인할 수 있다.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토너’ 역시 2020 하반기 화해 뷰티어워드 스킨/토너 부문에서 1위를 하며 제품력을 입증한 제품이다. ‘다이브인 토너 기획세트’는 다이브인 토너와 다이브인 세럼 10ml, 토리든 화장솜이 함께 구성돼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사랑스러운 김토끼와 함께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기획 세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진심을 담아 출시한 이번 콜라보 기획세트로 수분뿐 아니라 일상 속 행복까지 차곡차곡 쌓아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토리든은 김토끼 콜라보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하여 ‘토리든과 김토끼의 촉촉한 하루’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리든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11월 1일 월요일 14시부터 선착순 2만 5000명까지 한정판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후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