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부터 헤이 플로깅 비대면 진행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사회공헌 활동으로 진행하는 친환경 러닝 캠페인 '2021 헤이, 플로깅'을 위한 한정판 패키지를 공개하고 오는 8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생활 속 작은 실천을 통해 안전한 지구 만들기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2019년부터 '헤이, 플로깅'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현재까지 누적 참가자수 7,000명 이상을 기록했으며, 약30개의 러닝 크루를 '볼보 플로깅 크루'로 선정해 약 750명의 플로거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플로깅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오는 11일부터 진행되는 '헤이, 플로깅'은 참가자들의 안전을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를 위한 한정판 패키지를 8일 오전10시부터 헤이 플로깅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3,000개 판매한다. 패키지는 삼성물산의 러닝 전문 브랜드 '브룩스 러닝'과 협업으로 제작한 리사이클링 소재의 기능성 기모 반집업과 플로깅 장갑 및 가방,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플로깅 봉투 등 약 20만 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선착순 1,000명에 한해 반려동물과 함께 플로깅을 즐길 수 있도록 친환경 생분해 성분으로 제작된 풉백 5롤과 플로깅 봉투로 구성된 '펫 플로깅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의 판매가는 2만5,000원으로, 수익금 전액은 구매자의 명의로 환경재단에 기부돼 무분별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문제인식 제고 및 환경 정화 활동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포드코리아, 2022년형 링컨 노틸러스 사전계약 돌입
▶ [하이빔]자동차, 70만대 출고 적체의 연쇄 반응
▶ 아직 한참 남았는데…줄 서기 시작한 폭스바겐 ID.4
▶ [하이빔]자동차, 70만대 출고 적체의 연쇄 반응
▶ 아직 한참 남았는데…줄 서기 시작한 폭스바겐 ID.4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