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제끄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 롭스에 이어 롯데마트 전국 매장 입점

입력 2021-11-02 09:30  


[정혜진 기자]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제끄가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를 롭스 온라인, 오프라인 입점에 이어 롯데마트 전국 111개 매장에 입점하면서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H&B와 대형마트 유통 채널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손쉽게 구매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전국 롯데마트에 입점한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는 프로골퍼 안신애를 모델로 발탁, 지난 여름 런칭 후 누적판매 380만회분 판매기록을 돌파했다. 

오제끄 관계자는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는 골퍼 뿐만 아니라 캠핑, 라이딩, 등산 등 야외활동을 취미로 하는 고객들과 기미, 잡티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컸다”며 “첫 오프라인 진출인 만큼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고, 이후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높은 제품력과 합리적인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