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아이브(IVE)의 세 번째 멤버 원영이 공개됐다.
지난 4일 오후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영의 프로필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원영은 긴 생머리의 스타일링으로 마치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을 드러내는가 하면, 흑백 사진을 통해선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까지 자아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원영은 강렬한 메이크업과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고혹적인 아우라를 선사, 금방이라도 빨려 들어갈 것만 같은 깊이 있는 눈빛을 통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원영은 2004년생으로 아이브의 보컬로 합류한다. 현재 뷰티, 패션 등 다채로운 브랜드의 광고 모델부터 KBS2 '뮤직뱅크'의 37대 은행장으로 발탁되는 등 'MZ세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발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세 번째 멤버까지 베일을 벗은 아이브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선보이는 6인조 걸그룹이다. 성장형 그룹의 스토리가 아닌 완성형 그룹으로서의 아이브만의 이미지와 메시지를 명확하게 표현할 계획이며, 'I HAVE = IVE' 의미로 이들이 가진 것들을 아이브스럽게 보여주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리더 유진을 비롯해 가을, 원영을 공개한 아이브는 프로필 이미지 오픈만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받고 있어 완전체를 향한 이들의 모습에 기대감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아이브의 프로필과 프로모션 일정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