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에코백스, 11번가 라이브방송 ‘LIVE11’ 로봇청소기 6일 낮 특가 판매, 9월 1차 방송 이어 2번째 라방..쇼핑라이브 기준 역대급 규모로 더스트백, 기프트 박스 등 증정

입력 2021-11-05 17:34  

[라이브커머스] 에코백스, 11번가 라이브방송 ‘LIVE11’ 로봇청소기 6일 낮 특가 판매, 9월 1차 방송 이어 2번째 라방..쇼핑라이브 기준 역대급 규모로 더스트백, 기프트 박스 등 증정


[김기만 기자 유통경제팀장 kkm@bntnews.co.kr]
bnt뉴스 라이브커머스 연중기획 “쇼핑라이브 기업을 응원합니다”-‘라이브커머스코리아’ 후원
[라이브커머스 기업 예고기사 무료게재, 보도자료 전송 kkm@bntnews.co.kr]

- 역대급 규모 2021 십일절 페스티벌의 꽃 LIVE11에서 6일 에코백스 방송
- 대표 모델 에코백스 T9 특급 할인 및 더스트백, 기프트 박스 등 풍성한 사은품 증정

글로벌 가전 로봇 기업 에코백스(ECOVACS)가 6일 낮 12시 50분 11번가의 라이브커머스 ‘LIVE11’ 방송에서 대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에코백스 ‘디봇 T9’과 ‘오토 엠티 스테이션’을 세트로 구성해 할인된 가격과 함께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방송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오토 엠티 스테이션 더스트백 4세트를, 베스트 포토 리뷰에 선정된 30명에게는 현빈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LIVE11’은 11번가의 자체 라이브방송 플랫폼으로 최대 시청 수 150만 명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인기가 높다. 11번가는 최근 소비문화를 반영해 행사 기간 라이브방송 편성 규모를 3배로 대폭 확대한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에코백스 로봇청소기의 강력한 흡입력과 깔끔한 청소 마무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한국인의 바닥 청소 습관에 맞춘 물걸레 기능 시연해 볼거리로 제공한다. 에코백스는 빡빡이 물걸레라고 불리는 오즈모(OZMO) 기능을 청소기에 탑재해 앞뒤로 분당 480회를 진동하는 물걸레가 오염물질을 말끔히 닦아낸다.

에코백스 ‘디봇 T9’은 물걸레 청소는 물론 청소기에서 가장 중요한 3000Pa의 흡입력을 지원한다. LDS 센서보다 4배 더 정확한 dToF 센서 및 장애물 인식 센서인 ‘트루 디텍트 3D 2.0 (TrueDetect 3D 2.0)’ 등을 탑재해 로봇청소기의 한계로 지적된 주변 인식 기능을 강화했다.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배설물 청소가 잦은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에서 만족도가 높다.

에코백스는 이달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11번가 ‘2021 십일절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있다. 디봇 T9은 청소기 카테고리 베스트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어 라이브방송에도 많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에코백스 제품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 첨단 기술이 집약된 T9의 청소 능력을 보여줄 수 있어 기대하고 있다”며 “청소 능력부터 향기 및 자동 먼지통 비움 등의 차별화된 기능까지 담긴 에코백스 디봇 T9으로 한 차원 높은 청소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에코백스, 9월 11번가 추석 맞이 '브랜드 기획전' 라이브커머스도 진행

‘에코백스(ECOVACS)’가 지난 9월에도 11번가에서 진행하는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에코백스 디봇 T9(ECOVACS DEEBOT T9)’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 바 있다.

에코백스는 브랜드기획전과 동시에 11일 ‘11번가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했다.

- 에코백스(ECOVACS)

창사 초기부터 스마트 홈을 위해 끝없는 혁신으로 창조하는 글로벌 가전 로봇 기업이다.

에코백스(ECOVACS)는 고객의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사용 사례와 소비자 경험을 깊이 이해하여 ‘스마트한 일상, 즐기는 삶’을 누리게 해주는 로봇을 만들고 있다. 

또한 20년 이상의 설계 경험과 업계를 선도하는 연구 개발을 통해 지능형, 반응형 스마트 홈 시대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편리하고 강력한 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집안일에 신경 쓸 필요 없이 좋아하는 일을 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사제보∙보도의뢰 유통경제팀 kkm@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