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 채선당은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 ‘메이크 버거&샌드위치’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신규 브랜드는 자체적으로 만든 햄버거 전용 번(빵)과 소스, 소고기패티 등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당일 조리, 당일 판매 원칙을 세웠다고 채선당은 전했다.
채선당 측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버거 시장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그동안 준비한 ‘메이크 버거&샌드위치’ 브랜드를 론칭했다. 샤브샤브로 신선한 야채의 품질을 인정 받은 자체 콜드체인시스템으로 공수한 식자재를 사용했다"고 소개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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