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만 기자 유통경제팀장 kkm@bntnews.co.kr]
[라이브쇼핑 방송기업 예고기사 무료게재, 보도자료 전송 kkm@bntnews.co.kr]- “가장 갖고 싶은 밀레 제품을 이례적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기회!”
bnt뉴스 라이브커머스 연중기획 “라이브쇼핑 기업을 응원합니다”-라이브커머스코리아 후원
- 밀레(Miele),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
‘밀레 슈퍼 올데이 라이브’와 ‘블랙 위크’ 진행
- 15(월), 브랜드 최초로 단 하루 3회 연속 ‘밀레 슈퍼 올데이 라이브’ 네이버에서 진행
- 1(일)까지 밀레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39% 혜택가로 제공하는 ‘밀레 블랙 위크’
- 구매 고객 대상 명품 식기 세트 및 냄비 세트,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15일(월) 브랜드 최초로 단 하루동안 3회 연속 네이버에서 ‘밀레 슈퍼 올데이 라이브(Miele Super All-day Live)’를 진행하고, 오는 21일(일)까지 자사 몰에서 ‘밀레 블랙 위크(Miele Black-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최초로 15일(월) 오전 10시, 오후 2시와 오후 7시에 걸쳐 단 하루 동안 총 세 차례 네이버를 통해 진행하는 ‘밀레 슈퍼 올데이 라이브’에서는 최대 130만원 할인하는 혜택가로 주요 인기 제품을 판매한다.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90분 특집으로 진행되는 슈퍼 올데이 라이브 1탄에서는 식기세척기와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진행되는 2탄에서는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를, 저녁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되는 마지막 쇼핑라이브에서는 무선청소기 트라이플렉스 HX1 시리즈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식기세척기 G 4932 모델 구매자 전원에게는 명품 식기 세트와 밀레 식기세척기 전용 태블릿형 세제인 울트라탭 올인원이 추가 증정된다. 인덕션 전기레인지 구매자에게는 명품 냄비 세트가 제공되는데, 인기 모델인 KM 7464 FR 제품을 구매하면 명품 다기 세트가 전원 추가로 증정된다.
트라이플렉스 HX1 무선청소기 구매 시 모델에 따라 추가 배터리 증정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제품 별 또는 세트 구매자에게는 상품권을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대형가전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과 KB국민카드나 롯데카드로 5만원 이상을 네이버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5만원을 더블 적립해주는 혜택도 준비돼 있다.
라이브 전 기대평을 남기는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해 추첨을 통해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밀레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열리는 ‘밀레 블랙 위크’에서는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전기레인지, 커피머신, 유선 진공청소기, 무선청소기 등 인기 제품들을 최대 39% 할인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대형 가전제품 구매 고객의 경우 랜덤 추첨을 통해 무선청소기 ‘트라이플렉스 HX1’을 무료로 선물 받는 럭키 박스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와 더불어 개인 SNS에 밀레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를 공유하고 QR코드를 인증한 100명에게는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인기 제품들을 중심으로 구성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자사 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연중 최대 프로모션 이벤트”라며 “밀레가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혜택을 통해 122년 기술력의 시대를 초월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밀레는 어떤회사? 122년 전통의 최대 20년 내구성 기준 제품 생산
밀레는 전 세계 가전 업계 유일하게 최대 20년 내구성을 기준으로 제품을 개발하는 122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다.
밀레코리아 쇼핑라이브는 네이버 앱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접속 가능하고, 사전 라이브 알림을 설정해두면 놓치지 않고 접속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또는 밀레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밀레코리아 라이브방송 하루 3번은 처음
이번 ‘슈퍼 올데이 라이브’는 연중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다. 밀레가 하루 3회 쇼핑라이브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제품군도 그만큼 넓다.
밀레 자사 몰에서 진행되는 ‘블랙위크’의 경우,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밀레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G 7000 식기세척기’ 런칭을 시작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꾸준히 진행
밀레는 작년 2020년 9월 ‘G 7000 식기세척기’ 런칭을 시작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첫 쇼핑라이브에서는 1시간 만에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탄생 이래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준비된 전 물량을 완판시키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어 11월에는 제품 카테고리를 더 확대해 G 7000 식기세척기 포함 인덕션,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로 구성된 두 번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했고, 1시반 반 동안 실시간 조회수 13만 돌파, 전제품 완판, 당시 기준 한국 라이브커머스 역사상 최고의 판매액인 10억 판매를 달성하며 지난 기록을 경신한 바 있다.
올해도 1월과 3월, 4월, 6월, 7월, 9월까지 거의 매달 최소 1회씩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 중에 있다.
가장 최근에 진행한 9월 쇼핑라이브의 경우 후드가 결합된 투인원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라이브로 처음 선보이면서 제품의 특장점을 극대화해 보여드릴 수 있는 방법으로 김호윤 셰프와의 협업해 쿠킹쇼를 진행했다.
한우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김호운 셰프가 밀레 투인원 인덕션을 사용해 직접 한우 쿠킹쇼를 선보이고,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식을 통해 소비자들이 궁금할 수 있는 점과 제품의 활용법을 더 잘 전달하는 효과가 있었다.
투인원 인덕션은 600만 원대의 고가 제품인 터라 쇼핑 라이브에서 처음 판매를 시도했음에도 불구하고 판매 예상치를 뛰어넘는 성과가 있었다고 밀레가 밝혔다.
기사제보∙보도의뢰 유통경제팀 kkm@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