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 기자] 가수 이소정이 오는 12월 18일 토요일 콘서트 ‘겨울 꽃, 피다’를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 홍대에서 개최한다.
이소정의 ‘겨울 꽃, 피다’는 지난 8월 21일 취소됐던 ‘2021 이소정 ENCORE CONCERT’ 이후 약 3개월 여만에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공연에서 이소정은 자신의 이름을 대중들에게 처음 각인시켰던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코리아’부터 ‘싱어게인’에 이르기까지 지난 10여 년간 대중에게 사랑을 받았던 노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이소정의 시작과 오늘날에 이르기까지의 과정들을 따뜻한 목소리와 멋진 연주로 구성할 예정이며, 서사적인 전개로 풍성한 콘서트를 예고하고 있다.
오프라인 전용 티켓과 온라인 관람권은 라이브앳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매 가능하다. 오프라인 전용 티켓은 12월 16일 목요일 오후 1시까지 1인 2매까지 예약 가능하며, 100매 한정으로 발권이 이뤄진다.
또한 콘서트를 직접 방문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온라인 관람권은 콘서트 당일까지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이소정은 독도의 날 12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독도사랑 노래 ‘ISLAND’ 음원에 참여하고, 지난 9일 네이버웹툰 ‘금혼령’의 애절한 그리움을 담은 음원 ‘그 여자가 나예요’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