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달 만에 100만개 팔린 호떡의 비결은?

입력 2021-12-03 10:35   수정 2021-12-03 10:56


SPC삼립은 지난 8월 말 출시한 이색 호떡 제품 ‘콰트로 치즈 브레드’의 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이 같은 판매 속도는 이 회사 일반 신제품 판매 추이와 비교해 2배 이상 빠른 수치라고 SPC삼립은 설명했다.

‘콰트로 치즈 브레드’는 모짜·체다·고다·고르곤졸라 등 네 가지 치즈가 들어간 이색 호떡이다. 빵 위에 크래프트 하인즈사의 다양한 치즈를 얹고 구워내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전국 슈퍼, 마트, 편의점에서 세 달 만에 100만개 넘게 판매됐다.

SPC삼립 관계자는 "고급화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정통 호떡 제품인 ‘꿀호떡’ 외에도 옥수수맛, 커피맛 등 다양한 호떡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