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진 기자] 배우 유아인이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뉴욕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 가 연말을 맞아 20일부터 26일까지 ‘브랜드 위크’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샹테카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전 제품 15% 가격 혜택과 함께 단품 구매 시에도 사은품이 증정된다.
특히나 브랜드 뮤즈이자 오랜 고객인 배우 유아인이 추천하는 TOP5 제품이 공개되며 이번 브랜드 위크도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샹테카이만의 독자적인 리프팅 세럼 성분이 함유된 ‘퓨처 스킨 쿠션 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은 깃털처럼 가벼운 워터 베이스의 포뮬러가 즉각적으로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로 피부를 오랫동안 건강하고 아름답게 유지시켜주는 럭셔리 스킨케어 쿠션이다.
‘바이오 리프팅 세럼+’는 자연유래 성분의 순수하고 강력한 리프팅 세럼으로 농밀한 텍스쳐가 피부 속까지 탄력을 케어 해주며, 샹테카이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저스트 스킨’은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하고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어 내추럴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울트라 썬 프로텍션’ 은 안티 글리케이션 기능의 자외선차단제 겸 프라이머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며 ‘라이스 앤 제라늄 포밍 클렌저’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하는 폼 클렌저로 마스크 필수 시대에 예민해진 피부 클렌징에 도움을 준다.
한편 유아인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이 글로벌 톱10 TV 부문 정상을 차지한 가운데 새진리회 정진수 의장을 맡아 독보적인 배우임을 입증했다. (사진제공: 샹테카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