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키 그래픽 후디와 불스원샷 플래티넘 묶은 패키지 한정 판매
불스원이 새로운 마스코트 '불키'를 21일 공개했다.
불키는 민트색 근육질 몸매에 무뚝뚝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섬세하고 자상한 성격을 가졌다. 세차와 차박을 즐겨하며 주기적으로 불스원샷을 사용해 엔진 세정까지 신경 쓰는 셀프 차량 관리 전문가다. 불키의 디자인은 모베러웍스가 맡았다. 모베러웍스는 일하는 사람들에게 유쾌한 농담을 던지는 브랜드로, MZ세대 취향에 맞춘 브랜드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불스원은 불키의 탄생을 기념해 고성능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플래티넘과 불키 그래픽을 적용한 후디로 구성된 불키 후디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불키 후디는 소매와 허리의 긴 시보리를 통해 모베러웍스만의 분위기를 더한 후드 티셔츠다. 앞면의 좌측 가슴과 뒷면 중앙에는 민트색 불키 그래픽과 함께 불스원의 'LOVE MY CAR' 로고를 새겼다. 불키 후디 패키지는 21일부터 불스원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렉서스 캠페인으로 모은 책 2,000여권 기부
▶ 모델솔루션, 홍대 산디과 학생들에게 프로토타입 기술 지원
▶ 메쉬코리아, 대구에서 배터리 교체형 전기 이륜차 상용화
▶ [시승]달라진 짚의 시작, 그랜드 체로키 L
▶ 모델솔루션, 홍대 산디과 학생들에게 프로토타입 기술 지원
▶ 메쉬코리아, 대구에서 배터리 교체형 전기 이륜차 상용화
▶ [시승]달라진 짚의 시작, 그랜드 체로키 L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