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 기자] ‘은미쌤홈트’ 채널을 운영 중인 은미쌤(본명 신은미)이 성탄절을 앞두고 전주자연초등학교에 어린이 단백질 과자 1,400여 개를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고 22일 전했다.
11만의 팔로워를 보유한 은미쌤은 필라테스와 요가 강사로 활동 중이며, 집에서 간단하게 따라할 수 있는 자세 교정 운동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팔로워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인플루언서다.
이번에 은미쌤이 기부한 제품은 배우 김강훈이 모델로 활동 중인 키즈 웰케어 브랜드 티오비보의 얌얌프로틴으로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은미쌤은 “전면 등교와 함께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2학기가 되기를 희망했지만 종잡을 수 없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외부활동이 여전히 제한적이라 안타깝다”라며 “곧 다가올 성탄절을 맞아 성장기 아이들이 조금 더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부 행렬에 동참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자연초등학교 신순자 교장은 “건강한 일상을 위해 집에서도 따라 하기 쉬운 스트레칭과 홈트 콘텐츠의 은미쌤이 본교생들을 위해 준비한 건강 간식은 학생들은 물론 학부모들 사이에서도 호평이 잇따랐다”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