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라온 E&T가 투자 제작한 김보경의 ‘같은 이유로 우리 또 헤어질까봐’ 싱글앨범이 지난 5일 발매됐다.
슈퍼스타K 시즌2 참가자로 유명한 김보경은 특유의 보컬 감성으로 사랑받은 여성 솔로 아티스트이자, 가온 차트 K-POP 어워드에서 솔로 신인상을 수상 받은 실력파 가수다. 현재 각종 개인 앨범 활동 및 각종 OST에 활발한 참여를 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발매된 김보경의 ‘같은 이유로 우리 또 헤어질까봐’는 헤어짐에 대하여 누군가에 대한 이별의 걱정과 고민이 가득 담긴 우려에 대하여 김보경 특유의 가슴 시린 애절한 감성과 목소리를 담아낸 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이별에 대한 감정이 사뭇 와 닿게 한다.
김보경의 싱글 앨범은 벅스, 멜론, 플로 등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해당 곡은 아이피샵 플랫폼에 등록되어 IP(지식재산권) 거래가 진행될 예정이다.
새라온 E&T는 종합 IP거래 플랫폼 ㈜아이피샵의 계열사로 K-POP, 드라마, 영화, 웹툰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 콘텐츠를 제작 유통하는 회사다.
아이피샵은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유통 등 다양한 사업에 대한 가치가 높게 평가되어 지난해 12월 17일 NHN벅스로부터 대규모 투자유치를 성공했다. 새라온 E&T는 1월 중 벌써 3편의 드라마 제작에 투자를 확정지었으며 실력파 가수들에게 투자하여 김보경, 2BiC 지환, 수빈, 영둥이, 에스더 등 싱글 앨범 제작 및 발매했다.
주요 프로듀서는 박봄, EXID, 장나라, 하하 등의 곡을 작곡한 조성현 프로듀서와 허각, 에이핑크, 2AM곡을 작사·작곡한 황금두현이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