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 기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힐리브(대표 전재웅)는 글로벌 티 브랜드 스티븐 스미스티(STEVEN SMITH TEAMAKER)와의 콜라보를 통해 프리미엄 핸드크림 ‘스미스티 핸드크림’ 4종을 출시했다.
스티븐스미스티메이커(STEVEN SMITH TEAMAKER)는 스티븐스미스(Steven Smith)가 STASH, TAZO에 이어 세 번째로 설립한 티 브랜드로 티 시장에서 많은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협업을 통해 출시된 신제품 ‘스미스티 핸드크림’은 스티븐 스미스티 특유의 섬세한 찻잎을 우려내 정제수 대신 사용, 각 차와 어울리는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여 은은한 차향과 힐링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미스티 핸드크림은 섬세하고 은은한 향과 함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는 라인 ‘자스민’, 몸과 마음을 진정시켜 휴식을 취하게 도와주는 릴렉싱 라인 ‘베르가못’, 산뜻함을 전달하고 액티브한 에너지를 끌어올리는 라인 ‘페퍼민트’와 세 가지 라인을 모두 만날 수 있도록 준비된 기프트 세트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전재웅 대표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티 브랜드 스티븐스미스티와 함께 차와 아로마테라피를 결합한 핸드크림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이 코로나 등으로 지친 우리의 일상 속 ‘휴식’을 채워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미스티 핸드크림은 힐리브몰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