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진 기자]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인 임인년 새해가 밝았다. 새해와 함께 다가올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도 많을 터. 지난해, 고생했다는 격려의 의미와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선물로 대신 전하기 좋을 때다.
소중한 내 사람들을 위한 응원과 격려의 의미를 담은 센스 만점 선물을 고민한다면 주목해보자. 실용적이면서도 호불호 없을 새해 선물을 추천한다.
아떼 ‘더 페블 핸드크림’
한파가 이어지는 겨울, 쉽게 건조해지기 쉬운 손을 위한 핸드크림이 필수가 됐다. 특히나 손을 자주 씻어야 하는 요즘엔 무조건 휴대해야 할 아이템이기도. 아떼 더 페블 핸드크림 ‘레만 그린’은 코끝을 스치는 풀내음과 네롤리의 활력 넘치는 그린 허브향의 핸드크림이다.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오랜 시간 촉촉하게 보습 케어를 해주며, 작고 둥근 쉐입으로 휴대성도 좋다.
빕스 ‘프리미어 한우 설 선물세트’
빕스 ‘프리미어 한우 설 선물세트’는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로 한우등심 500g, 한우 채끝 500g, 이탈리아 트러플 솔트 40g, 가니쉬 세트로 구성됐다. 무항생제, 자연방목, 웰빙사료로 위생적이고 깨끗한 환경에서 자란 1등급 이상의 신선한 한우를 고급스럽게 포장하여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다.
굽네치킨 ‘치PD’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요즘,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을 선물하는 것도 뜻깊은 의미가 있을 것. 굽네치킨의 ‘치피디’ 조합은 굽네의 다채로운 오븐 요리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하는 차원에서 고안된 메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 ‘치킨’, ‘피자’, ‘디저트’ 조합으로 가족 또는 지인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세트 메뉴다. 마음도 배도 든든하게 채워줄 굽네치킨 ‘치PD’ 세트다. (사진출처: 아떼, 빕스, 굽네치킨)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