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세영과 곽정욱이 결혼한다.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24일 "소속 배우 박세영 씨와 관련해 기쁜 소식이 있어 전해드린다"며 "박세영 씨가 2월 중순 서울 모처에서 연인인 배우 곽정욱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드라마 '학교 2013'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우정을 쌓아 오다가, 몇 년 전 연인으로 발전하여 사랑을 키워왔다.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연인처럼 서로를 지켜온 두 사람이 평생의 동반자로 새 길을 나아가게 됐다"면서 따뜻한 응원을 당부했다.
결혼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해 가족 및 친지와 함께 비공개로 진행된다.
안녕하세요. 씨엘엔컴퍼니입니다.
소속 배우 박세영 씨와 관련해 기쁜 소식이 있어 전해드립니다.
박세영 씨는 2022년 2월 중순, 서울 모처에서 연인인 배우 곽정욱 씨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학교 2013'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우정을 쌓아 오다가, 몇 년 전 연인으로 발전하여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연인처럼 서로를 지켜온 두 사람이 평생의 동반자로 새 길을 나아가게 된 만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결혼식은 어려운 시기에 진행되는 만큼 가족 및 친지와 함께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팬 여러분과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박세영 씨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한층 성숙한 모습과 좋은 연기로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입니다. 배우 박세영의 앞날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