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만에 70만 잔 팔린 음료의 비밀

입력 2022-01-26 11:59   수정 2022-01-26 12:00


이디야커피가 지난달 선보인 딸기 음료가 한 달간 70만잔 넘게 팔렸다.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출시한 딸기 음료 4종의 누적 판매량이 한 달 만에 70만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겨울 계절 메뉴로 딸기 음료를 선보였고, 올해는 지난해 시즌보다 한 달가량 빠르게 70만잔이 판매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지난해에는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잔을 기록한 바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최근 일주일 간 하루 평균 2만잔 넘게 팔렸는데 이에 비춰 올해 역대급 판매량을 기록할 것"이라며 "딸기 음료의 스테디셀러 ‘딸기 라떼’의 경우 판매량이 지난해보다 약 80%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올해 새롭게 선보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생딸기를 활용한 블렌딩티 판매도 양호하다고 전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