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호 기자] 매주 화요일 낮 12시,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딘트가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2월 15일 진행될 라이브에서는 새로운 시즌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딘트만의 색깔이 담긴 다가오는 봄에 입기 좋은 여러 아이템들이 준비돼있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
진행할 때마다 매번 뜨거운 성원을 얻고 있는 딘트 쇼핑 라이브는 2월 8일 방송에서 ‘인간벚꽃’이라는 댓글이 달릴 만큼 다채롭고 화사한 봄이 생각나는 컬러의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쇼핑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의류 제품 한 벌당 고급스러운 이어링을 한 쌍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기분 좋은 이벤트까지 마련됐다.
라이브 중에 진행되는 채팅 이벤트도 놓칠 수 없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참여한 시청자들 중 라이브 종료 전 3명을 추첨해 딘트 공식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7% 할인쿠폰을 증정하니 채팅에 활발히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딘트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키 160대와 170대가 착용한 핏을 모두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이고 있다. 또한 실제 모델 핏은 물론 워킹까지 선보여 시청자들의 흥미를 이끌어내는 것은 물론 MD와 청담본점 매니저의 전문적인 설명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이 궁금해할만한 점을 풀어주며 큰 성원을 얻고 있다.
이러한 쇼핑 라이브를 통해 딘트만의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스튜디오가 아닌 청담 본점에서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라이브를 통해 트렌드를 제안하고 이끌어나가며 보다 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딘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