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잡앤조이=강홍민 기자]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전문기업 모비두가 2022년 상반기 공채를 실시한다. 채용규모는 20명 내외다.
이번 채용은 개발직군, 서비스 기획, 디자인 직군, 플랫폼 영업,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전직군에 걸쳐 모집한다. 지원 기간은 15일부터 2월 28일까지 모비두 공식홈페이지 및 채용 페이지에서 이메일 접수로 진행된다. 채용 규모 역시 라이브 커머스 시장 성장속도에 맞게 매년 300% 이상 조직규모가 성장하는 만큼 특별 채용 축하 프로모션과 커리어 성장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복지혜택을 제공한다.
합격자에게 축하금 100만원을 지급하며, 주요 복지 혜택으로는 업무관련 외부 교육비용 및 도서 구매비 전액 무제한 지원, 100만원 상당 종합검진 지원, 장기근속 리프레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특허출원 시 건별 인센티브 지급, 출퇴근 시 2시간 유연 근무제, 매월 패밀리데이 휴가 등 인재 성장과 도전을 적극 지원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모비두는 자사몰에 간편도입이 가능한 라이브커머스 SaaS 솔루션 ‘소스플렉스’와 ‘전 세계 프리미엄 브랜드 라이브쇼핑 큐레이션 앱 ‘소스라이브’, 브랜드 기업고객사 대상 라이브커머스 특화 마케팅 대행 서비스 ‘소스애드’와 라이브 방송 제작 지원 ‘소스메이커스’ 등 라이브커머스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총 누적 투자금액은 100억 원이며, 주요 고객사는 삼성전자, LG유플러스, 지마켓, 다이슨, 롯데홈쇼핑, 롯데백화점, 야놀자, 하나투어 등 60여 곳이다.
khm@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