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국내 종합 어학교육기관 파고다 교육그룹이 창립 39주년을 기념해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발표했다. 2월 18일부터 3월 9일까지 진행하는 할인절 이벤트는 파고다 창립 이후 가장 큰 할인율 혜택을 선보이며,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할인절 이벤트에는 파고다 토익, 토플, 아이엘츠, HSK, JLPT 등 점수보장반 강의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39% 점보할인쿠폰과 결제자 한정 100% 수강 선물이 준비돼 있다.
선물 이벤트는 3월 13일까지 진행하며 11형 아이패드 프로 3세대(1명), 서브웨이 다함께 프렌즈 팩(50명), 푸라닭 치킨+콜라 1.25L(100명),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110ml(200명), 빙그레 바나나우유(참여자 전원 증정) 중에 증정된다.
‘개강해 파고다’ 대표 프로그램인 ‘점수보장반’은 토익, 토플, 아이엘츠, HSK, JLPT 등 테스트 과목을 운영 중이다. 또, 수업 유형을 관리형, 혼공형, 기본형, 온라인형, 인강 환급형으로 세분화하여, 학습자는 자신의 공부 스타일에 맞춰서 선택할 수 있다.
관리형은 의지박약을 위한 1:1 밀착케어 강제성 수업이고, 혼공형은 혼공족들을 위한 무한 자료와 온라인 학습을 제공하는 형태이다. 기본형은 컴팩트한 구성의 강의와 보장형 관리이며 온라인형은 최신 유형의 온라인과 라이브에 강제성이 강화됐다.
인강환급형의 경우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 수강에 수강료 환급이 가능한 유형이다. 코로나19 이후에 오프라인과 온라인수업이 다양화되면서 학습자들의 성향에 맞는 공부 방법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수업 유형을 다양화했다.
박경실 파고다 교육그룹 대표이사는 “학생들이 파고다에서 어떻게 하면 공부하는 데 더 도움 될 수 있을까부터 교육의 질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하게 고민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어려운 취업 환경 속에서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jinho2323@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