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진 기자] 젯아이씨 (대표: 김홍)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헤리티지 시그니처 라인으로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와 함께한 2022 SS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손연재는 2022년 1월부터 웨스트우드 전속 모델로 발탁되어 활동 중이며, 현역 선수 은퇴 후 리프 스튜디오의 CEO로 리듬체조 대중화와 후배 양성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번 엘레쎄 헤리티지 라인 2022 SS 화보에서 손연재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모든 옷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공개된 화보 속 손연재는 특유의 생기발랄 비주얼과 함께 다양한 포즈, 표정들로 선수 시절 당시의 역동적인 멋을 보여주며 엘레쎄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밝은 분위기에 화보 촬영을 했다는 후문이다. 선보인 제품들은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의 캐주얼웨어 룩을 선사했다.
엘레쎄 관계자는 “이번 2022 SS 캠페인 화보를 통해 역사와 전통이 있는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가 헤리티지 라인 시그니처 아이템을 주력으로 주 고객인 MZ 세대를 위해 라인별로 차별화된 이미지와 다양성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엘레쎄와 손연재가 함께한 이번 SS 캠페인 화보는 엘레쎄 공식 인스타그램과 자사몰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엘레쎄)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