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풍류대장 전국투어 콘서트–AGAIN 서울, 힙한 소리꾼들의 축제’가 5월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작년 12월 같은 장소에서 개최한 바 있으며 코로나로 많은 팬을 만나지 못한 아쉬움과 계속되는 응원에 보답하고자, 정부 지침의 공연장 거리 두기 완화에 의한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전석 오픈할 계획이다.
지난 콘서트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진주, 전주, 춘천, 광주 등에서 약 30,000여 명의 팬들에게 대중음악과 국악의 크로스오버 고품격 무대를 선사하였고, 이번 ‘AGAIN 서울’은 제주 공연과 아직 찾아가지 못한 지역의 팬들을 만나기 위해 준비 중이다.
특히 기존 Top6 멤버들과 더불어 ‘팬텀싱어3’ 준우승자로 ‘풍류대장 -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에 참가하여 화제를 모은 폭발적인 성량의 스타 소리꾼 고영열이 새롭게 투입되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대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풍류대장 전국투어 콘서트–AGAIN 서울’은 3월 2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별 할인이 진행되는 만큼 관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풍류대장 전국투어 콘서트는 3월 5일 성남, 3월 12일 고양, 4월 2일 대구, 4월 9일 부산 등의 지역에서 열린다. (사진제공: 어트랙트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