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대륙퀸 박소연 아나운서가 2월 23일 일산 빛마루 방송센터에서 개최된 ‘2021 월드크리에이터 대상’ 시상식에서 인플루언서 부문 패션 크리에이터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상식 관계자는 “‘2021 월드크리에이터 대상’은 2021년 한 해 동안 각 분야에서 활약을 펼친 국내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연예인을 대상으로 부문별 시상을 통하여 격려와 박수를 보내는 국내 종합 크리에이터 시상식이다"라고 전했다.
대륙퀸 박소연 아나운서는 평소 패션, 뷰티 등 활발한 SNS 활동과 틱톡커로서 트렌디한 영상 제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었다. 박소연 아나운서는 한중 아나운서, 쇼호스트,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 가운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박소연 아나운서는 지난 몇 년 간 중국 타오바오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을 시작으로 인기를 얻으며 왕홍 타이틀을 가지게 되었다. 최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가장 많이 출연하는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로 신뢰 가는 목소리와 안정적인 방송 진행으로 다양한 브랜드사에서 섭외 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박소연 아나운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방송뿐만 아니라 동영상 크리에이터로서도 더욱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