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유튜버가 제안하는 이번 봄 필수 트렌드 아이템

입력 2022-03-10 11:39  

[임재호 기자] 옷을 잘 입고 싶은 사람들은 많다. 그렇지만 패션에 엄청난 관심이 있는 소수의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최근 트렌드 아이템을 빠르게 파악하거나 정보를 얻기가 어렵다.

하지만 지금은 엄청난 정보화 시대, 다양한 플랫폼에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우리는 검색만 하면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다. 동영상 콘텐츠 플랫폼인 유튜브에서도 패션 콘텐츠를 다루는 패션 유튜버들을 아주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

패션 유튜버들은 본인의 쇼핑 하울은 물론 최근 트렌드 아이템, 다양한 액세서리 매치 방법과 컬러 매치 등 다양한 패션 센스를 설명하고 소개한다. 그렇기 때문에 패션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패션 유튜버들의 영상을 참고하는 것이 아주 좋은 방법 중 하나.

최근 각광받고 있는 패션 유튜버 ‘혜인 HEYNEE 's showindow’, ‘옆집언니 최실장’, ‘Bora Claire(보라끌레르)’가 소개하는 이번 봄, 꼭 구비해야 하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혜인이 소개하는 트임&슬릿 아이템


구독자 약 48만 명을 보유한 패션 유튜버 혜인. 다양한 아이템과 트렌드를 소개하며 인기를 얻고있다. 트임, 슬릿은 재작년과 작년부터 유행하기 시작한 아이템이다. 아직 유행은 식지 않았고 볼레로나 캐미솔 등의 아이템에서 볼 수 있었던 쇄골 라인을 드러내는 것도 일종의 트임이나 슬릿이다. 복고 아이템으로 여겨졌던 볼레로가 다시 유행하면서 많은 이들이 다시 볼레로 아이템을 찾고 있다. 긴 팔 상의도 팔이 뚫린 느낌의 의상이 많아지고 원피스에도 갈비뼈나 골반뼈가 뚫린 디자인을 흔하게 찾아볼 수 있다. 올 봄, 트렌드 아이템을 입고 싶다면 트임&슬릿 아이템을 입어보자.

옆집언니 최실장, 라이더 재킷의 부활 예고


구독자 약 51만 명을 보유한 옆집언니 최실장. 도도하고 시크해 보이지만 친근한 매력으로 구독자들을 사로잡았다. 그가 제안하는 트렌드 아이템은 바로 가죽 소재의 라이더 재킷. 청바지에 매치하면 깔끔한 꾸안꾸 데일리룩으로 연출이 가능하고 라이더 재킷만의 터프한 느낌을 살려 펑키하거나 고스룩으로 매치하기도 좋은 아이템이다. 또한 란제리룩 위에 믹스 매치해 특별한 느낌을 내는 것도 좋은 방법. 이번 봄 아우터가 고민된다면 옆집언니 최실장의 영상을 참고해 보는 것은 어떨까.

Bora Claire(보라 끌레르)의 원마일 웨어 예쁘게 입는 방법


구독자 약 45만 명의 유튜버 보라 끌레르. 본인만의 패션 센스와 유머로 차근차근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소개해 인기를 얻고 있는 패션 유튜버다. 그가 제안하는 아이템은 봄, 그리고 원마일웨어에 필수 아이템인 스웨트 셔츠다.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의 영향으로 편안한 옷이 각광받고 있는 요즘, 스웨트 셔츠와 스웨트 팬츠 혹은 조거 팬츠를 매치한 편안한 원마일 웨어가 큰 유행이다. 조거 팬츠를 매치할 경우 스포티한 느낌이 강하고 뚝 떨어지는 일자핏 스웨트 팬츠를 세트 업으로 입으면 조금 더 멋지고 시크한 느낌이 가능하다고 그는 설명한다. 올봄, 꼭 갖춰야 하는 스웨트 셋업 매치가 고민된다면 주저 말고 보라 끌레르 채널을 구독할 것. (사진출처: 혜인 HEYNEE 's showindow, 옆집언니 최실장, Bora Claire 유튜브 채널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