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ANX는 개개인의 피부를 진단하여 테스트 후, 소비자에게 맞춤형 화장품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 파우더룸에서 진행하는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약 1,000명을 대상으로하는 대규모 샘플 이벤트이다.
이벤트를 통해 5일 분량의 로션 & 에센스뿐만 아니라 오는 4월에 출시될 클렌징폼까지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BALANX 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비대면 피부 진단 및 맞춤형 화장품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