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 기자] 배우 오연서가 리만코리아(대표 김경중)의 고기능성 브랜드 인셀덤의 뮤즈로 발탁됐다.
오연서는 신제품 ‘래디언솜 100’ 홍보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인셀덤 모델 활동을 하게 된다.
홍보 영상은 ‘브라이트닝 시크릿(Brightening Secret): 나를 밝혀주는 아름다운 빛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영상 속에서 브랜드 모델 오연서가 일상 속에서 ‘래디언솜 100’을 사용하는 모습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이 제품의 명칭은 빛, 광채를 뜻하는 래디언스와 리포솜의 합성어로 빛과 광채 에너지를 피부에 전하는 독보적이고 혁신적인 기술을 의미한다.
해당 신제품은 유효 성분들을 마이크로플루다이저 공법의 리포솜에 담아 미백 등 스킨케어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밝고 투명한 피부를 가진 오연서가 인셀덤이 추구하는 피부 본연의 빛나는 아름다움과 잘 부합된다고 생각하여 모델로 선정하였다”며 “앞으로도 모델 오연서와 함께 영상, 화보 등 자사를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오연서가 출연한 홍보 영상은 3월 14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된 행사 관련 영상으로 공개됐으며, 이는 인스타그램 채널,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