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무상 점검, 주요 부품 15% 할인
한국토요타가 봄철을 맞아 전국 25곳의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와 딜러 전시장에서 '2022 토요타 스프링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과 '봄 타기 좋은 토요타' 전 차종 시승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해당 서비스 캠페인은 오는 4월2일까지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토요타 딜러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에어컨 점검과 자동차 살균 소독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캐빈 에어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 케어 서비스, 엔진 플러시 첨가제,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등에 대해서는 부품 가격 및 공임의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에는 자동차용 방향제를 증정한다.
토요타의 대표 세단 캠리를 비롯해 아발론 하이브리드, 시에나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등 토요타의 전 차종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승회도 오는 4월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시승회에 참여한 소비자 중 4월29일까지 캠리를 계약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삼천리 접이식 미니벨로 자전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강대환 한국토요타 상무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봄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돕기 위해 준비했다"며 "또 이번 전 차종 시승회를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토요타의 매력을 직접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팀' 루키 대거 선발
▶ 한국지엠, 스타와 함께 '볼트EUV' 마케팅 진행
▶ 미니 일렉트릭, 개성에 집중하는 BEV
▶ 한국지엠, 스타와 함께 '볼트EUV' 마케팅 진행
▶ 미니 일렉트릭, 개성에 집중하는 BEV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