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헬스케어 푸드 전문 기업 ㈜브랜드엑스헬스케어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신개념 다이어트 베이커리 브랜드 거꾸로당의 ‘크럼블 파운드’ 라인업을 7종으로 확대한다고 24일 발표했다.
브랜드엑스헬스케어의 거꾸로당 ‘크럼블 파운드’는 최근 누적 판매량 2만 개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초코’, ‘얼그레이’, ‘흑임자’, ‘단호박’ 등 기존 라인업 4종에 ‘모카’, ‘당근케이크’, ‘쑥’ 등 신규 3종을 추가로 출시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거꾸로당 ‘크럼블 파운드’는 설탕 대신 0kcal의 나한과를, 밀가루 대신 아몬드 가루와 찹쌀가루를 사용한 저당·저탄수·고단백 베이커리 제품이다.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로 포만감과 식이섬유를 더했으며,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우유 등과 다양하게 페어링하기 좋아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식단 관리 중에도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빵돌이·빵순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신규 라인업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을 통해 먼저 선보인다. 29일까지 진행되는 와디즈 펀딩은 기존 상품들과 함께 특별 구성된 얼리버드 기획세트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종합몰 ‘국민상점’과 자사 브랜드몰 ‘거꾸로당’ 홈페이지에서 신규 라인업 3종 확대와 와디즈 펀딩 진행을 기념해 기존 라인업 4박스 구매 시 1박스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랜드엑스헬스케어 관계자는 “최근 굶는 다이어트보다는 운동과 함께 맛있고 건강한 식단, 디저트 등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저당·저탄수·고단백 베이커리 제품인 거꾸로당 ‘크럼블 파운드’의 라인업을 다양하게 확대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엑스헬스케어는 고객들이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제품 R&D에 치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ho2323@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