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진 기자] 최근 1인 가구가 크게 늘어가며, ‘혼밥’ 트렌드가 일상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혼밥’인 만큼 메뉴에 대한 고민은 커지기 마련. 음식을 만들어 먹기엔 한 끼 식재료가 부담이 되고, 배달을 시키자니 양이 많아 주저하게 된다.
그래서 혼밥러들은 메뉴 고민도, 식재료도 필요 없는 도시락을 애용하곤 한다. 다양한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어 영양소 걱정 없는 완벽 한 끼를 즐길 수 있기에 혼자 사는 이들에게 더욱 인기. 아무거나 먹고 싶지 않은 미식가 혼밥러를 위한 맛과 영양 가득 담긴 도시락을 추천한다.
UNDER 399 도시락
단백질 섭취와 함께 영양소가 골고루 갖춰진 식단을 찾는다면 로드몰 ‘UNDER399 도시락’이 제격.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 관리를 시작한 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UNDER399 도시락’은 바쁜 일과 중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도시락이다. 399Kcal 미만으로 칼로리 부담은 낮으며 직화 솥밥으로 지어 더 맛있는 영양밥, 신선한 채소, 단백질 대표 식품 닭가슴살까지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더포르미 도시락
푸짐한 한 끼를 즐기고 싶은 이들이라면 더포르미 12종 도시락을 주목. 챙겨 먹기 힘든 건강 잡곡밥으로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비프스테이크, 돈소시지, 청양고추스테이크, 불고기오믈렛, 커리&씨앗콩닭가슴살볼, 매콤사태찜, 떡담은스테이크, 함바그스테이크, 쿠킹닭다리살데리야끼, 잡채스테이크, 버섯모듬스테이크, 시금치두부스테이크 12종으로 구성된 더포르미 도시락은 다양한 식단과 푸짐한 반찬으로 직장인들의 ‘최애 도시락’으로 꼽히고 있다.
미스터네이처 도시락
반찬 포함한 한 끼 평균 345Kcal의 완벽한 탄단지 비율의 도시락을 자랑하는 미스터에이처 도시락. 질릴 틈 없는 45종 메뉴로 다양한 식단을 즐길 수 있다. 자취생들에겐 혼밥 메뉴로 제격, 다이어터에겐 관리용으로도 손색없다. 도시락 16종, 덮밥 도시락 6종, 3찬 도시락 12종, 곤약 볶음밥 5종, 컵밥 6종, 추가 옵션 4종 등 다채로운 메뉴로 매일 새로운 메뉴를 먹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사진출처: 로드몰, 더포르미, 미스터네이처)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