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수상 후 기념촬영하는 허신행 제44대 농림부장관, 수상자 서정호 (주)S&PananX 회장</i>
[라이프팀] 지난 3월31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2 제12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S&PananX가 '서정호 황칠' 이라는 브랜드로 '2022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서정호 회장은 활칠의 효능과 그 우수성에 일찍이 주목, 다년간 쌍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가공한 활칠추출물을 첨가해 황칠차, 황칠미용용품, 황칠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홍익인간 정신을 바탕으로 한 실천경영'이라는 경영신념을 토대로 전 세계적인 바이오 기업으로의 도약과 더불어, 황칠&진성화폐 융합산업을 이끌고 있다.
서정호의 황칠차는 그간의 노력을 인정받아 미국 LA지역특산품, 부산 지역특산품 선정 등의 영예를 안기도 했으며, 2009 청와대 사랑채 공식 시연차로 지정되기도 했다.
서회장은 “COVID-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우리의 삶을 보다 이롭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가 주최하고 브랜드가치연구소와 세종대왕국민위원회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로 국내외 산업의 발전과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기업, 인물, 단체를 발굴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사진제공: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