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만 기자∙팀장] CF모델 겸 필라테스강사 인플루언서 이윤지(@yun_g11)는 프로필 촬영을 앞두고 식단을 고민하던 중 3끼를 다 먹고도 체중을 늘리지 않는 방법으로 ‘세라메이트 웰푸드 죽' 식단을 선택했다.
그녀는 S라인죽(한우야채죽), V라인죽(호박죽), 프로틴죽(닭가슴살죽)을 한 끼에 1~2개씩 먹으면서 식사는 거르지 않고 체중에 부담을 주지 않는 방법으로 몸매를 유지했다고 한다.
이윤지 인플루언서는 웰푸드 죽을 선택한 이유로 “저당, 저염, 저지방에 영양은 풍부하고 칼로리는 가벼워서 1석3조이고, 대부분의 저염 음식이 맛이 떨어지는데 웰푸드 죽은 맛이 좋아서 선택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윤지 인플루언서는 개인SNS를 통해 “일도 많고 바쁜 하루를 보내면서 죽이 파우치로 만들어져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저의 애정템이 되었어요.”라며 식단관리로 고민하는 친구들이 주변에 많은데 S라인죽 V라인죽 프로틴죽으로 관리하면 좋고, 이제 가벼운 옷차림과 노출이 많아지는 시즌을 앞두고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웰푸드 죽 선택의 이유를 밝혔다.
제조회사에 따르면 웰푸드 죽은 기능성 원료를 활용해 체지방 감소, 식이섬유 섭취 및 배변 활동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조했기 때문에 건강한 몸매관리에 유리하다고 밝혔다.
죽 파우치 하나에 78~98칼로리 수준의 간편식으로 만들어진 웰푸드 죽은 바쁜 아침에 식사대용, 출출할 때 간식용, 야식용으로도 많이 찾는다고 한다.
특히 소금, 설탕, MSG 없이 식물성 소금인 함초로 간이 됐다고 한다.
회사관계자는 "웰푸드 죽은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프로틴), 식이섬유를 임상영양사가 설계해 1팩에 담았으며 배변활동 도움, 중성지질(지방) 개선,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보고된 식약처 기능성 원료인 수용성 식이섬유성분이 1팩 당 8~22.91g 함유됐다"고 설명했으며 "식약처 인증 기능성원료와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촬영장소: 웰카페 압구정점, 사진제공: 이윤지)
기사 제보∙보도의뢰 kkm@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