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2022 한류 인플루언서대상 어워즈가 STAR K와 태국방송에 송출하기로 합의했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주최사인 JGMC지구촌산업방송(성상철 회장, 이수현 부회장), 주관사 및 대회장인 페이턴재단(이민호 이사장), 어워즈 기획 및 연출(이아일 프로듀서), GMCK(성낙규 대표), HR엔터테인먼트(장익준 이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태국방송 송출을 담당하는 지엠씨케이(GMCK)는 배우 임은경, 클라라, 드러머·유튜버 아연, SBS 공채 개그맨이자 유튜버 동네놈들, MBC 공채 개그맨 멤버가 포함된 유튜버 뀨러기, KBS 공채 개그맨 유튜버 깨방정, SBS 공채 개그맨 유튜버 욜로코믹스, KBS 공채 개그맨 유튜버 당황TV, 트로트 가수 류지광 등과 해외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하며 무서운 속도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글로벌 회사다.
지엠씨케이와 독점 계약을 체결한 STAR K는 태국방송채널 중 유일하게 한국 콘텐츠로만 24시간 방송하는 채널이며, 태국 국민에게 한국 콘텐츠, 지상파 드라마, 웹드라마,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실시간 연예뉴스, 뮤직 쇼 등 한국 콘텐츠를 구성하여 태국에 방송하며 한류 열풍을 이끌어 가고 있다.
이와 함께 페이턴재단과 지엠씨케이는 향후 ’NFT자산 플랫폼‘에 대한 업무 계획에 대한 논의도 진행 중이다. 2022 한류 인풀루언서대상 어워즈 주최 및 조직위원장 JGMC(지구촌산업방송) 성상철 회장은 “지난 2021년 월드스타연예대상에서 주관을 맡았는데 이번 시상식에서는 조직위원장을 맡아 영광스럽다”며 “한류 열풍의 주역인 연예인 및 국내외 인플루언서들에게 의미 있는 상을 드릴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22 한류인플루언서대상 어워즈는 2022년 상반기 동안 활발한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 인플루언서들의 창의적인 활동을 평가, 부문별 시상을 통하여 아낌없는 격려와 박수를 보내는 축제의 장이다. 시상식은 오는 6월 1일 일산 빛마루 방송센터에서 개최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