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드 스튜디오 언오픈드(UNOPND)는 미국의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크립토닷컴과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언오픈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의 대체불가능토큰(NFT) 프로젝트 '다바(DAVA)'의 신규 패키지 '더 샌드박스 미스터리 박스(The Sandbox Mystery Box)'를 내달 4일 22시(한국시간) 크립토닷컴에서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언오픈드는 국내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드의 자회사로 메타버스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바타 NFT를 개발하고 있다.
이번에 판매하는 '더 샌드박스 미스터리 박스' 패키지는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 더샌드박스(SAND)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한정 패키지다. 골드 박스와 실버 박스로 등급이 나눠져 있으며 각각 10개, 4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다바의 기본 아바타인 DAVA Humanoid 1개와 더샌드박스의 복셀 웨어러블 아이템 4종 등이 포함됐다.
세일은 경매 방식으로 진행되며 골드 박스는 400달러, 실버 박스는 200달러부터 시작한다. 패키지 상품이 아닌 일반 다바나 기타 아이템은 오픈씨 등 NFT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광호 언오픈드 다바 팀 리더는 "다바의 이번 크립토닷컴과의 협약은 해외 커뮤니티 이용자를 확보하기 위한 행보"라며 "앞으로도 다바를 더 알리고 신규 유저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효림 블루밍비트 기자 flgd7142@bloomingbit.io
<블록체인·가상자산(코인) 투자 정보 플랫폼(앱) </strong>'블루밍비트'에서 더 많은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