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이공계 전공생 대상
콘티넨탈이 사단법인 위민인이노베이션(WIN), 한국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WISET)와 함께 이공계 여성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글로벌기업 탐방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온라인 글로벌기업 탐방은 여성 비율이 적은 미래 모빌리티 기술 분야에서 더 많은 여성들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지원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콘티넨탈은 다양성과 유연한 근무 환경을 기반으로 한 조직문화와 기업 소개 및 여러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미래 모빌리티 기술 및 업계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는 5월27일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진행된다. 콘티넨탈코리아 CEO 및 임직원의 기업 소개와 다양성 이니셔티브인 'KWE' 프로그램 설명, 주요 직무 소개 및 멘토링 세션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멘토링 세션에서는 참석자들의 관심 분야에 따라 콘티넨탈코리아에 재직 중인 멘토 10여명과 연결, 직군별 필요 역량 및 기업 문화 등을 주제로 소규모 그룹 멘토링을 수행한다.
대상은 이공계 전공 여성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며 선착순 100명에게 참석의 기회가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5월2일부터 13일까지 한국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의 W브릿지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기아, 지능 제어 공동연구실 세운다
▶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자원봉사 확대 나서
▶ [시승]모범생의 변신, 폭스바겐 골프
▶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자원봉사 확대 나서
▶ [시승]모범생의 변신, 폭스바겐 골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