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플랫폼 스타트업 원티드랩은 수제작 제품 쇼핑몰 아이디어스를 운영하는 백패커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찾아가는 당 충전, 오피스 간식 어택’ 이벤트를 펼친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랜 재택근무를 끝내고 사무실로 돌아온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직장인 100명을 선정해 아이디어스의 수제 디저트 전문 작가들이 만든 ‘당 충전 세트’를 사무실로 보내준다. 세트는 레터링 케이크(1개)와 초콜릿(20병), 아이디어스 디저트 쿠폰 20장 등 약 21만원 상당으로 구성됐다.
직장인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원티드랩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15자 이내로 동료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일이다.
아이디어스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디어스에서는 1200명이 넘는 작가들의 다채로운 핸드메이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한 일상을 깨워줄 나만의 특별한 디저트를 찾기 바란다"고 말했다.
원티드랩 마케팅 담당자는 “‘나답게 일하고 즐겁게 성장하도록 돕는다’는 원티드랩의 미션에 따라 일하는 우리 모두의 성장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회사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안정락 기자 jra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