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서부권을 대표하는 신도시로 조성되는 ‘부천 대장신도시’ 일대 복합상권에 대규모 상업시설이 분양 중에 있다. 대덕강업이 시행하고 KCC건설이 시공에 나선 연면적 1만 1600여 평 규모의 대형 지식산업센터 ‘레노부르크 부천’ 내 1~2층에 조성되는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가 맞닿은 부천 대장신도시는 343만㎡ 규모에 약 2만 가구가 들어서는 택지지구다. 조성 완료시 약 4만 8000여 명에 달하는 인구가 거주를 앞둔 지역이다. 게다가 당 상업시설 인근에는 오정일반산단, 부천일반산단, 쿠팡 물류센터, 부천테크노파크, 서운일반산단 등 무려 3만 5,000여 명에 달하는 대규모 직장인들이 근무 중어서 유동인구가 많을 것으로 추정된다. 단지 바로 앞에는 찬들공원이 있고 굴포천도 지난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상가 1층은 ‘리테일 및 카페’ 존(Zone)으로 조성하여 베이커리, 패스트푸드, 편의점, 드럭스토어, 은행, 음식점, 카페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2층은 해당 지역 일대에 희소성 높은 ‘다이닝 및 메디컬’ 존으로 조성한다. 루프탑 풋살장 및 바베큐장 등 각종 키테넌트도 마련된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부천시 오정동 일원에 운영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