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아우딘퓨쳐스의 화장품 브랜드 네오젠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2018년 데뷔한 프로미스나인은 프리 데뷔 싱글인 ‘유리구두’를 비롯해 ‘LOVE BOMB’, ‘WE GO’, ‘DM’ 등 트렌디한 매력을 가득 담은 곡으로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데뷔 후 첫 공식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네오젠 측은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밝고 생기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의 ‘피부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트루 베네핏(True Benefit)’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실제 브랜드 광고 촬영장에서 프로미스나인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의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뛰어난 비주얼뿐 아니라 프로페셔널 면모를 뽐내 현장 스태프들과 브랜드 담당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들은 앞으로 프로미스나인을 새로운 얼굴로 앞세워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멤버들이 가진 활기찬 이미지에 브랜드가 가진 감성을 녹여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네오젠X프로미스나인 모델 발탁기념 이벤트로 전 상품 구매 시(7만원 이상)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인생네컷'(총 16컷)과 ‘그룹사진’(1종) 풀세트 컷을 증정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며 프로미스나인 팬들은 물론 자사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네오젠은 국내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은 물론, 해외 유통에서 다년간 쌓아온 브랜드 노하우로 미국 외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으며, 2022년 올해 신규로 군납 시장에 진출하였다. 이에 군심(軍心)까지 잡은 프로미스나인과의 앞으로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