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플랫폼 활용 소통 확대
한국지엠이 2022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이하 KSQI)에서 19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KSQI 콜센터 부문은 총 329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수신 여건,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17개 항목을 평가해 우수 콜센터를 선정한다. 평가는 총 100회의 실제 상담 전화를 통해 이뤄진다. 고객맞이 인사말, 자신감 있는 응대 등에서 만점을 받아 한국지엠이 19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회사는 소비자 대응 및 상담 품질 개선을 위해 전담 팀을 갖추고 빅 데이터를 활용해 상담내역을 분석, 지원하고 있다. 또 카카오톡을 활용한 리콜 상담 서비스와 유튜브를 통한 '등대 서비스' 등 SNS 플랫폼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이용태 한국지엠 서비스 부문 전무는 "19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은 상담사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한국지엠은 앞으로도 최상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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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윤식 기자 zx911@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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