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19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입력 2022-05-26 10:42  


 -SNS 플랫폼 활용 소통 확대
 
 한국지엠이 2022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이하 KSQI)에서 19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KSQI 콜센터 부문은 총 329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수신 여건,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17개 항목을 평가해 우수 콜센터를 선정한다. 평가는 총 100회의 실제 상담 전화를 통해 이뤄진다. 고객맞이 인사말, 자신감 있는 응대 등에서 만점을 받아 한국지엠이 19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회사는 소비자 대응 및 상담 품질 개선을 위해 전담 팀을 갖추고 빅 데이터를 활용해 상담내역을 분석, 지원하고 있다. 또 카카오톡을 활용한 리콜 상담 서비스와 유튜브를 통한 '등대 서비스' 등 SNS 플랫폼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이용태 한국지엠 서비스 부문 전무는 "19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은 상담사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한국지엠은 앞으로도 최상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로교통공단, 22년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시험 진행
▶ 파인디지털, '파인뷰 X33' 라이브 방송 진행
▶ BMW코리아, 개성 담은 '미니 브릭 래인 에디션' 출시
▶ 볼보차, C40 리차지 유로앤캡 최고 등급 받아



홍윤식 기자 zx911@autotime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