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첫 파트너십 체결
넥센타이어가 파트너사 맨체스터 시티(맨시티)의 2021/22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기념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맨시티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이번 시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넥센타이어와 파트너십 체결 이후 네 번째 리그 우승을 기록했다.
회사는 지난 2015년부터 맨시티를 공식 후원해오고 있다. 2017년부터는 프리미어리그 최초로 유니폼 소매에 기업 로고를 노출하는 방식의 슬리브 파트너십을 맨시티와 체결한 바 있다.
넥센타이어는 맨시티의 프리미어 리그 시즌 챔피언을 기념하며 5월30일부터 6월6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넥센타이어X맨체스터시티, 2021/22 시즌 프리미어리그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한 후 넥센타이어 로고가 노출된 장면을 찾아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또 6월 중순에도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며 당첨자에게 맨시티 선수의 사인드 저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쏘카, 레고랜드 입장권 이벤트 진행
▶ 현대차, 24시 내구레이스 7년 연속 완주
▶ 기아, 첫 PEV '니로 플러스' 출시
▶ 현대차, 24시 내구레이스 7년 연속 완주
▶ 기아, 첫 PEV '니로 플러스' 출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