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린 KBS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사랑이 아픈게 아니라 사람 때문에 아프더라'가 11일 발매된다.
이번 ‘사랑이 아픈게 아니라 사람 때문에 아프더라’는 ‘미스터트롯’을 통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나태주가 가창을 맡게 되어 진한 감동을 더 하게 되었다.
제목 그대로 이별 후 그 이별이 주는 아픔보다 누구와의 이별인지에 따라 격한 아픔으로 다가오더라는 절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 ‘사랑이 아픈게 아니라 사람 때문에 아프더라’는 웅장한 스트링의 선율과 나태주의 감성충만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웰메이드 발라드곡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사랑이 아픈게 아니라 사람 때문에 아프더라’는 에이프릴, 민니(여자(아이들)), 김동현(AB6IX), 김종현(뉴이스트), 윤지성(워너원), 성민(슈퍼주니어), 딘딘, 브아걸 제아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의 앨범 및 ost 작업 그리고 지난해 장근석의 일본 앨범 타이틀곡 ‘emotion’을 작곡해 일본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불어넣게 되었다.
한편 KBS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은 월~금 KBS1 TV를 통해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