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접점 확대 및 폴스타 2 경험 기회 제공
폴스타코리아가 팝업스토어인 '투 온 투어(2 on tour)’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투 온 투어는 복합단지와 쇼핑몰, 아웃렛, 전시회 등 잠재 소비자의 일상으로 찾아가는 형태로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7월14일부터 17일까지 대구 신세계백화점을 시작으로 7월23일부터 31일까지 부산 밀락더마켓, 8월4일부터 7일까지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에서 시행한다.
폴스타코리아는 폴스타의 리테일 접점이 없는 도시에서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폴스타 2 전시와 함께 시승행사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시승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현장 시승도 지원한다. 시승은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승해 설명을 제공하며 시승 완료 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폴스타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편, 현장에 전시할 폴스타 2는 미니멀 디자인과 비건 인테리어, 티맵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을 적용한 퍼포먼스 팩을 적용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폭스바겐코리아, 역동성 더한 아테온 2.0 TDI R-라인 4모션 선봬
▶ 푸조 308, 폭스바겐 골프와 다른 점은?
▶ 포르쉐코리아, 신형 타이칸 GTS 출시
▶ 벤츠코리아,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운영
▶ 푸조 308, 폭스바겐 골프와 다른 점은?
▶ 포르쉐코리아, 신형 타이칸 GTS 출시
▶ 벤츠코리아,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운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