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6년 만에 얼굴 바꾼다…'유보라' 로고 개편

입력 2022-07-11 10:46   수정 2022-07-11 10:47


반도건설은 자사 아파트 브랜드 '유보라'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로고)를 11일 공개했다. 2006년 출시, 2016년 개편 이후 두 번째 리뉴얼이다.

로고를 개편한 이유는 한층 더 성장한 기업 가치와 변화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서다. 신규 로고는 직사각형을 활용해 보다 작게 표현한 'U' 심볼과 볼드한 서체의 로고 타입에 세리프 포인트를 주어 삶의 엣지를 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주 색상은 짙은 남색을 사용해 품격있는 주거 프리미엄을 표현했다.

새 로고는 이달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에 분양 예정인 '천안두정역 반도유보라'에 처음 적용될 예정이다. 하반기부터 새롭게 입주하는 모든 단지에도 적용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유보라가 가진 브랜드의 가치와 의미를 새롭게 정의하고 확장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했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