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월간 이용자 수(MAU) 또한 전년 동기 대비 91% 증가해 가입자와 함께 실질적인 이용도 또한 급격히 커진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어플리케이션 내 장소 확인 건수가 1,000만 건이 넘었고, 검색 수는 100 만 건 이상 을 달성하는 등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는 추세 속에서 호실적을 거뒀다.
이와 같은 성장세는 실외 마스크 해제 등으로 자녀들과 함께 활동을 즐기고자 하는 수요의 증가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애기야가자는 아이와 함께 갈 만한 곳의 정보 1만 8000여개를 위치·카테고리 기반으로 쉽게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아이의 연령대와 성별에 따라 가장 알맞은 곳을 추천해주는 서비스와 함께 지난달 오픈한 해외 카테고리 콘텐츠를 확대해 향후 증가할 해외여행 수요에도 대응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