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접근성 제고 강화
금호타이어가 렌탈 플랫폼 기업 비에스온과 함께 운영중인 타이어 방문장착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를 이달부터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고 18일 밝혔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이용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마트24 편의점을 방문해 연락처만 남기면 된다. 이후 걸려온 해피콜을 통해 렌탈 계약을 체결하고 장착 대리점을 안내받는다. 경차부터 중형차, SUV차량 등 모든 차종에 맞는 타이어를 선택하고 장착일을 지정할 수 있다. 또 상담완료 후 안내문자를 통해 편리하게 서비스 내용을 재확인 할 수 있다.
절약형 렌탈 선택 시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기본형 서비스를 선택하면 무료로 얼라인먼트와 위치교환 서비스, 타이어 파손시 1+1으로 교체해주는 타이어보상 보험 프로그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방문 픽업 서비스를 추가하면 전문 기사가 원하는 곳으로 방문해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진행한다. 제휴카드 이용 시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청구할인 금액으로 렌탈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금호타이어와 비에스온은 이번 이마트24와의 협업을 기념해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기간은 7월18일부터 31일까지다. 기간에 이마트24를 통해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렌탈 등록비 및 3개월 렌탈료 면제, 선택 사은품 수령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 및 이마트24 전국 6,100여개 점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오토에버, 대규모 인재 채용
▶ 슈퍼레이스, 함성 속에 정의철 우승 차지
▶ 도로교통공단, 안전분야 합동감사 진행
▶ 슈퍼레이스, 함성 속에 정의철 우승 차지
▶ 도로교통공단, 안전분야 합동감사 진행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