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맘스터치 랩 가든역삼점에서 모델들이 신제품 '그릴드비프버거'를 선보이고 있다. 맘스터치는 이날 수제 비프버거 메뉴인 '그릴드비프버거'를 20개 가맹점에서 선보이고, 연내 450개점까지 확대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릴드비프버거’는 100% 호주산 와규 패티를 사용해 주문 즉시 그릴에서 조리하는 ‘스매쉬드’ 방식으로 구워 육즙이 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맘스터치 랩 가든역삼점에서 모델들이 신제품 '그릴드비프버거'를 선보이고 있다. 맘스터치는 이날 수제 비프버거 메뉴인 '그릴드비프버거'를 20개 가맹점에서 선보이고, 연내 450개점까지 확대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릴드비프버거’는 100% 호주산 와규 패티를 사용해 주문 즉시 그릴에서 조리하는 ‘스매쉬드’ 방식으로 구워 육즙이 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