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저녁 '신차장 다이렉트'에서 진행
-BMW i4, 미니 일렉트릭, 테슬라 모델3 등
롯데렌탈이 인기 친환경차 장기렌터카 상품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저녁 8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롯데렌터카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이뤄진다. 즉시 계약을 원하는 소비자는 바로 온라인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보다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할 경우에는 전문 매니저와 상세 상담 이후 계약도 가능하다.
신차장 다이렉트에서 진행되는 특집 방송에서는 BMW i4, 미니 일렉트릭, 테슬라 모델 3, 모델 Y 등 수입 전기차 및 국산 하이브리드 차를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차종은 고유가 시대에 합리적인 유지비와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점유율이 점차 확장되는 추세이다. 롯데렌터카가 올해 1~6월 온라인 계약 사이트 신차장 다이렉트 견적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기차와 친환경차의 견적을 조회한 소비자가 48.4%에 달할 정도로 관심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계약을 완료하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전체 계약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가 증정된다. 또 차종별 한정 혜택으로 충전카드 10~50만원권, 테슬라전용 45만원 상당 충전어댑터, 블랙박스, 롯데호텔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방송 중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댓글에 참여하면 디저트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된다.
구범석 롯데렌탈 채널영업부문 상무는 "좋은 상품에 다양한 혜택을 구성해 소개하는 만큼 많은 참여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시승]무서운 추격자, BMW i4 e드라이브 40
▶ [하이빔]부산모터쇼, 마지막일까 아닐까
▶ [하이빔]에어쇼에 나타난 현대차그룹의 야심
▶ [하이빔]부산모터쇼, 마지막일까 아닐까
▶ [하이빔]에어쇼에 나타난 현대차그룹의 야심
관련뉴스